2013년 9월 21일 토요일

iPhone 5S/5C 출시


오늘은 가깝게 지내는 부부 모임이 있어서 저녁먹으러 Santana Row 에 갔었는데요. 
마침 아이폰 새 모델이 출시하는 날이여서 저녁 시간 내내 남자들의 대화주제는 아이폰!
1차 식사가 끝나고 2차로 향할 무렵, 우리 신랑 참지 못하고 애플스토어로 고고씽!!!

저랑 신랑 둘다 아이폰 유저는 아니지만, 모든 모바일 제품에 관심이 많은 신랑과 살면서, 
그리고 애플의 고향인 샌프란에 사는 관계로 새로운 아이폰 모델이 출시되는 날, 
우리도 함께 줄서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애플스토어가 여러곳에 있지만 우리가 있던 Santana Row 에 가까운 매장은 VallyFair 쇼핑센터였어요. 문 닫기 30분 전에 가서 그런지 줄은 꽤 길었는데도 금방금방 들여보내 주더라구요.
줄 서있을 때 원하는 통신사와 원하는 모델,스펙에 따라 입장표?? 같은 걸 나눠주고는
차례가 되서 입장하면 바로 제품구매가 이루어 집니다.



매장안에도 사람이 북적북적... 
바로 맞은편에 있는 Microsoft Store 는 상대적으로 너무 한산하네요. 
그래도 예전 고향이였는데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ㅜㅜ


두둥!! 이것이 바로 아이폰 5C!
5C 모델은 플라스틱 커버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진 5S 보다
견고함은떨어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위에 두 제품은 5S 모델입니다. 
원래 3가지 색상이 나온다고 하는데, 골드색상은 이미 품절이고, 전시조차도 안해놨더라구요. 


새로 업데이트 된 IOS 7 도 경험해 보았습니다.
역시 디자인도 예쁘고, 편리성도 높아진 것 같아요..
하지만 개인적인 느낌으론 아이콘 색감들이 너무 원색적이라 기존의 아이폰다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덜한 것 같아 보였어요. 

드디어 구매 완료!!


출시일에 바로 구매하는 기분도 새롭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