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일 화요일

Baby Shower~

우리 첫 아기의 Baby Shower 를 친구들이 열어줬어요. 
아직 뱃속에 있는 우리 태자도, 저도, 그리고 베이비샤워에는 여자만 참석할 수 있다는 말에
하루 종일 휴가를 얻어 친구들과 와이너리에 다녀온 우리 신랑도...
 모두모두 행복하게 보낸 하루였어요!


친한 동생 자매가 미리부터 계획하고 준비해 준 베이비샤워!
전 베이비샤워가 첨이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뭘 준비해야 할지도 잘 모르고 
얼렁뚱땅 있었는데, 두 자매가 엄청 열심히 준비해 준 덕에 
예쁘게, 편하게, 즐겁게 파티를 즐기게 되었어요. 


자매가 만들어준 기저귀케잌! 
우리 아기 이름을 모티브로 Ferrari 장난감 자동차들을 함께 코디한 정성스런 작품입니다. 


먹기편하고, 예쁘게 장식된 초코렛이 dip 된 과일 부케와, 
귀여운 아기 용품들이 얹어진 컵케잌까지!!
두 자매가 이리뛰고, 저리뛰면서, 공수한 제품들이에요~~
넘 귀엽고 예뻐서 먹기 아까웠어요. 


예쁜 배너와 테이블 장식까지 직접 해서 아기자기, 귀엽게 꾸며보았어요.


준비한 음식 먹으면서 장장 4시간에 걸쳐 폭풍수다를 떨고는, 
거실로 자리를 옮겨 몇 가지 게임도 진행했어요. 
제 배 둘레를 가늠해서 맞추는 게임... 
제 배가 엄청 나와 보이나봐요. 전 위에서만 내려다봐서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제 배보다 훠~월씬 크게 가늠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음 게임은 출산일 맞추는 게임!!
제가 예정일이 11/12 인데, 앞뒤로 언제 나올지 맞추는 게임이에요. 
출산일을 맞춘 친구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에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친구들이 준비해준 선물 공개 시간!!




너무 예쁜 선물들이 많았어요. 다들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많은 친구들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됬어요.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건강하게 출산할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