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딤섬 맛집 "Ming's"

토요일 브런치 약속을 위해 향한 곳, "Ming's"


전통 딤섬 전문점인 이곳은 규모도 꽤 크고 유명한 맛집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만두, 딤섬 좋아하는 신랑따라 고고씽!!


들어가는 입구에 단풍도 예쁘고, 나무기둥으로 입구를 만들어서 운치있어 보였어요.


Ming's 를 지키는 수호신? 아님 손님을 반기는 사자상?? ㅎ



배우, 골퍼, 정치인 등.. 이곳을 방문한 유명인들과 이곳 여사장님이 함께 찍은 사진들..
제가 아는 사람은 MC 해머 뿐이네요.. ㅎㅎ


규모도 크고 내주도 깨끗한 Ming's
미국에서 딤섬 가게 여러군데 가 보았지만,
항상 시끄럽고 번잡하고 지저분해 보이는 식당들이 주로였는데,
이곳은 깔끔하고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식사하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죠기... 물고기 모양으로 만들어 놓은 크랩딤섬.... 완전 맛있었어요.. 오오~
차슈바오도 맛있고!! 
신랑이 좋아해서 코스트코에서 냉동식품으로 파는 차슈바오도 가끔 먹는데, 
역시 맛의 차이가.... ^^



커스터드 ooo 디저트... (이름이 기억이....)
빵과 파이의 중간쯤... 안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이 일품이에요.
배가 불러서 곧 터지기 직전인데도... 한접시 더 시켜서 꾸역꾸역 쳐묵쳐묵 했다는....
결국 남긴 건 투고!!!! 집에오자마자 흡입했지요~
아이 맛있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