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30일 화요일

Honest Diapers

오늘은 핫딜로 구매한 Honest 기저귀가 배달됬다. 
샘플로 써봤는데 진짜 만족스러웠던 기저귀!
가격은 좀 있지만,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성도 좋고, 실용적인 딜까지 떠서 
구매욕구 자극시킨 그 아이!
배송도 빨라서 마음에 들었다~


Honest 는 번들로 묶어서 할인판매 하는데, 
이렇게 6가지 디자인과 물티슈 4팩 번들로 사면 약 1달정도 사용하는 것 같다. 
요즘 한국에 물티슈 대란 때문에, 이곳에서도 엄마들이 아기 물티슈 사용에 좀 신경을 쓴다. 
Honest 는 우선 Organic 이라고 해서 마음에 들어 하는 것 같고, 
다른 물티슈보단 좀 얇지만, 대신 첨가물이 적은 것 같아 좀 안심이 되는 것 같다. 


내가 고른 디자인들..
옷 고를때 보다 더 신중하게 고른 것 같다. ㅎㅎ 
우리 아기 바지 위로 살짝 살짝 보이는 기저귀 뒤태 여서 그런지,
자꾸만 이것 담았다 저것 담았다,,, 디자인을 고르고 또 고르고.. ㅎㅎ
예뻐서 두배 만족스러운 Honest 기저귀!

댓글 없음:

댓글 쓰기